안심하고 오십시오!
투어넷하와이에서 전해드리는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관련 하와이 현황 업데이트 정보입니다.

[2/25 Updated] 오아후섬 코로나 위험 등급 티어3 운영 방침 (Tier 3)

최종수정일 : 2021/02/25 10:32:10

안녕하세요 투어넷하와이의 COVID-19 소식 전해드립니다. 백신 나온 이후로 미국 전체가 COVID-19 감염자가 급 줄어들고 있습니다. 하와이도 불과 한달전까지 100명이상의 감염자가 나왔으며 지난 2주간 매일 거의 50명 이하로 새로운 감염자가 보고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데이비이 이게 주지사는 2월 25일 0시부터 경제재개 TIER 2 에서 TIER3 단계로 제한을 완화하는 행정명령에 최종 승인하였습니다. TIER3 단계는 평균 20-49명의 새 감염자가 보고될때 적용됩니다.

헬스장, 피트니스 시설의 경우 실내에서 수용인원 50% 제한 조건으로 영업이 가능합니다. 식당 내에서는 가족이 아니더라도 10명까지 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비치와 공원에서도 10명까지 모임이 허용됩니다.

일반 소매점과 영업장은 TIER2와 달리, 수용인원 제한이 없습니다. 교회 모임 역시 수용인원 제한이 없습니다. 장례식은 최대 25명까지만 수용 가능합니다.

술집과 바 등은 여전히 영업이 금지됩니다.

(https://www.hawaiinewsnow.com/2021/02/24/live-mayor-discuss-efforts-ease-covid-restrictions-infections-decline/)

하와이 주지사 사무실 뉴스 보도: 하와이, 여행 전 테스트 프로그램 한국으로 확장

최종수정일 : 2021/01/27 10:30:01

안녕하세요, 하와이 투어넷입니다. 한국 여행객들에게 좋은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이 다음 내용은 하와이 주지사 사무실의 성명입니다.

-------------------------------------

한국에서 신뢰할 수있는 테스트 파트너 4 개 발표

HONOLULU – David Ige 주지사는 오늘 2월 5일 금요일부터 한국에서 온 여행자가 한국의 신뢰할 수있는 테스트 파트너로부터 COVID-19 테스트를 받으면 하와이 주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10일 자가격리를 우회 할 수 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시험은 하와이 출발 72시간 이내 치러야하며 시험 결과는 음성이어야합니다.

하와이 주 프로그램 외에도, 2021년 1월 26일부터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CDC는 외국에서 도착하는 모든 항공 승객에 대해 COVID-19 테스트 음성 또는 COVID-19에서 회복되었다는 문서를 요구합니다.

하와이 주로 오는 해외 여행자의 경우, 10일 자가격리 우회하기 위해 Trusted Testing Partners의 테스트 만 허용됩니다.

2021년 1월 21일, 미국 대통령은 공항과 비행기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한다는 행정 명령 을 내 렸습니다. 연방 정부는 또한 미국 입국 후자가 격리 또는자가 격리 및 / 또는 테스트 기간과 관련된 추가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주정부는 Safe Travels 프로그램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여행 전 테스트 프로그램은 주정부의 포괄적 인 Safe Travels Hawai'i 프로그램의 한 계층 일 뿐이며, 이는 거주자와 방문객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온 여행객들을 안전하게 맞이하게되어 기쁩니다”라고 David Ige 주지사가 말했습니다.

주 호놀룰루 대한민국 총영사관은이 프로그램의 시작을 환영하며 필요한 안전 조치를 취하면서 한-하와이 간의 인적 교류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와이 주 보건부 (DOH)는 한국 질병 관리 본부 (KDCA)에서 승인 한 실험실에서 실시하는 COVID-19 핵산 증폭 테스트 (NAAT)를 여행 전 테스트에 사용하도록 승인했습니다. . 한국에서 다음 4 개의 신뢰할 수있는 테스트 파트너가 오늘부터 승인되었습니다.

“우리는 한국에서 여행하는 친구와 가족을 환영하며, 사전 테스트를 통해 안전하게 여행하기위한 모든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Safe Travels Hawai'i 프로그램은 우리 주가 희망과 경제 회복을 회복하는 동시에 주민들과 방문객의 건강과 안전의 균형을 맞출 수있게 해주었습니다.”라고 Hawai'i의 조쉬 그린 중위 주지사가 말했습니다.

하와이 관광청의 사장 겸 CEO 인 John De Fries는 “우리는 방문객이 하와이 제도에 도착하기 전후에 계속해서 자신과 거주민의 안전을 지켜야 할 책임에 대해 더 염두에두고 인식하도록 알리고 있습니다. "HTA는 항공사와의 협력을 확대하기 위해 하와이 관광청과 협력 할 것이며, 또한 한국의 주요 산업 및 브랜드 파트너와 협력하여 우리주의 여행 정책 및 지침을 준수하는 지속 가능한 하와이 여행 테마를 개발할 것입니다."

“우리는 한국으로의 여행 전 테스트 프로그램의 국제적 확장을 환영합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인천-호놀룰루 항공편으로 여행 할 수 있으며 지역 사회를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우리주의 중요한 경제 활동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Hawaiian Airlines의 글로벌 영업 및 제휴 담당 수석 부사장 인 Theo Panagiotoulias가 말했습니다.

해외 여행을하는 한국 국민은 귀국시 14 일 동안 검역을받습니다. 미국의 한국 여행에 대한 여행 제한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hawaiicovid19.com/travel/ 및 https://www.gohawaii.com/kr/special-alerts-information-korean을 방문 하십시오.

[1/14 Updated] 하와이의 코로나 현황

최종수정일 : 2021/01/14 10:08:04

안녕하세요 투어넷하와이의 COVID-19 소식 전해드립니다. 현재 슬슬 여행객들이 들어오는 상황입니다. 와이키의 많은 호텔과 상가들 그리고 레스토랑들은 영업 중입니다. 하와이 주지사의 명령에 따라, 레스토랑들은 저녁 10시까지 오픈합니다. 그래도 요새는 와이키키가 조금씩 활기를 찾아가는 모습들을 볼수있습니다.

하와이의 코로나19 현황 (1/13 기준)
  • 106건의 새로운 COVID-19 감염자 보고
  •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주 전체가 27,733 건으로 증가 / 이 중 7% 입원, 93% 자가격리

오아후섬은 레벨 2의 단계 유지
오아후섬의 코로나 위험 등급 4단계 레벨 중에서 감염 발생자가 50~100명 선으로 나올 때 적용하는 티어2의 등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유지하는 것의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특별히 허가받은 행사를 제외하고, 공원, 비치, 트레일 ,캠핑장, 레스토랑 등 최대 5명 이상은 모이면 안 됩니다. 리테일, 동물원, 수족관, 박물관 등의 시설들은 허용인원의 50%의 인원 이용으로 제한되있습니다. 레스토랑 같은 경우 동행인원이 5명 이상이면 나누어 앉아야됩니다. 잠시 화장실을 가야된다면 실내에서는 마스크를 꼭 착용해야 합니다.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Bar과 나이트클럽 영업은 여전히 중지되있습니다. 하와이 주는 미국 내 다른 지역비해 위협적이지 않고 안전한 느낌으로 일상이 차분합니다. 미국 50개주중, 하와이만 '2차 웨이브'를 안겪은 지역이죠.

하와이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1/13 기준)
  • 총 40,386명이 COVID-19 예방 접종을 마쳤다
  • 하와이 인구 141만명중 아직 3%도 접종이 안된 상황

백신 접종 예상 스케줄표
  1. 의료진, 요양원 직원들과 시설 거주자 (Phase 1-A) 약 6% 인구
  2. 소방관, 경찰관, 공무원, 교사, 식료품점 근로자 등 그리고 75세 이상 고령자 (Phase 1-B) 약 20% 인구
  3. 65-74세인 시니어, 16-64세의 기저질환자 그리고 다른 필수 근로자 (Phase 1-C) 약 47% 인구
  4. 모든 일반인 (Phase 2) 약 23% 인구

[12/17 Updated] 하와이 여행자 자가격리 일수 변경 (14일 -> 10일로 조정)

최종수정일 : 2020/12/17 11:32:53

CDC의 권고에 의해 하와이 여행자의 의무 자가격리 일수가 14days 에서 10days로 변경 시행됩니다.

1. 시행일시 : 12/17/2020 부터
2. 시행사항 : 하와이 여행자 의무 자가격리 일수 변경
3. 변경전 의무 자가격리 일수 : 14days
4. 변경 후 의무 자가격리일수 : 10days

[11/24 Updated] 하와이여행 자가격리 면제 규정 변경

최종수정일 : 2020/11/21 11:35:29

하와이 여행자 의무 자가격리 면제를 받고자 하는경우
항공출발 72시간 이내에 PRE-TRAVEL COVID 19 테스트후 항공기 출발전까지 음성판정 결과를 받아야만 합니다.
기존에 검사후 대기중일 경우 하와이 도착후 음성판정 결과를 받을때까지만 한시적으로 자가격리를 하였어야 했으나
11/24/2020 부터는 항공 출발전까지 음성판정 결과를 소지해야만 의무 자가격리 면제 대상이 됩니다.

1. 시행일 : 11/24/2020 부터
2. 변경내용 : 자가격리 면제 규정 변경
3. 변경전 내용 : 72시간이내 COVID 19 검사후, 항공출발전까지 결과를 받지 못하였을 경우 하와이 도착후 음성판정결과 받을때까지 자가격리
4. 변경후 내용 : 72시간이내 COVID 19 검사후, 항공출발전까지 음성판정 결과를 받지 못할 경우 의무 자가 격리

[10/22 UPDATED] 하와이주 등급별 운영 방침 (Tier 2)

최종수정일 : 2020/10/27 08:45:46

안녕하세요
데이비이 이게 주지사는 10월 22일 0시부터 경제재개 TIER 1 에서 TIER2 단계로 제한을 완화하는 행정명령에 최종 승인하였습니다.

헬스장, 피트니스 시설의 경우 실내에서 수용인원 25% 제한 조건으로 영업이 가능합니다. 식당 내에서는 가족이 아니더라도 5명까지 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극장에서는 음료와 음식 판매가 다시 가능합니다.

합법적인 단기 베케이션 렌탈 영업도 허용되나 일반 소매점과 영업장은 수용인원 50% 조건이 계속 유지됩니다. 비치와 공원에서도 1단계와 마찬가지로 5명까지만 모임이 허용된다. 교회 모임 역시 50% 수용인원 제한되며, 장례식은 최대 10명까지만 수용 가능합니다.

헬리콥터 투어는 50% 인원 제한으로 영업이 가능하며, 스카이다이빙 등은 1회 최대 5명까지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술집과 바 등은 여전히 영업이 금지됩니다.

오아후는 앞으로 최소 4주간 2단계에 머물면서 일일 확진자 수가 49명 이하, 그리고 확진율이 2.49% 이하를 유지할 경우 3단계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2주 동안 일일 평균 확진자 수가 100명 이상 발생할 경우 다시 1단계로 돌아가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하와이로의 비행 프로세스

최종수정일 : 2020/10/20 09:37:40

안녕하세요 투어넷하와이의 COVID-19 새로운 소식입니다.

하와이 여행 프로세스 안내 입니다.
감사합니다.

하와이 세이프 트레블 체크 (2020.10.15 시작)

최종수정일 : 2020/10/14 09:36:59

미국내 태평양 횡단 여행
  • 도착시 음성 검사 결과의 증거를 보여 주거나받을 때까지 격리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 최종 출발 구간으로부터 72 시간 이내에 코로나 검사(NAAT) 사전 테스트를 받아야합니다. 하와이주는 신뢰할 수있는 테스트 및 여행 파트너의 테스트 결과만 허용합니다.
  • 5세 이상의 모든 여행객에 적용되며 비용은 여행객이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드시 도착전에 하와이 안전여행 온라인(Safe Travels Hawai'i online)을 완성하셔야 합니다.
  • 또는 주에서 제공되는 예외를 받으셔야 합니다.
  • 테스트 결과가 보류(Pending)중인 상태로 하와이에 도착하는 여행자는 안전한 여행 하와이 계정에 부정적인 테스트 결과가 업로드되고 주 보건부가 여행자가 격리에서 제거되었음을 확인할 때까지 격리 상태로 유지됩니다.
  • 도착이후 2차 테스트

• 호놀롤루 : 필요없음.
    • 하와이섬(빅아일랜드) : 공항에서 필요, 무료
    • 마우이섬 : 도착후 72시간 자발적, 무료
    • 카우아이섬 : 도착후 72시간 자발적, 무료

이웃섬 여행

• 오아후(호놀롤루) : 테스트없음, 자가격리 없음
    • 빅아일랜드 : 자가격리
    • 마우이섬 : 출발전 72시간 프리테스트, 국내선 여행과 동일
    • 카우아이섬 : 출발전 72시간 프리테스트, 국내선 여행과 동일
    • 주와 국가에서 발행되는 격리 면제적용가능

국제선여행

• 프리테스트 적용없음, 자가격리 필수

하와이 입국을 위한 절차 (출발 72 시간이내 사전테스트 또는 14일 격리)

최종수정일 : 2020/09/30 06:53:43

태평양 횡단 여행
    모든 타 주 여행자에 대한 의무적인 14일 격리는 유효합니다. 2020년 9월 23일에 서명된 13차 보증 긴급 선언문은 3월 26일부터 시행된 이 요건을 계속 적용됩니다. 모든 입국 여행자는 프로필을 작성하고 안전한 여행에 대한 온라인 건강 설문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 정보는 우리 모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수집되고 있으며 격리 규칙을 시행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가 격리 지침을 읽으십시오.

이웃섬 여행
    의무적인 14일 자가격리는 오아후 섬에 도착하는 여행자를 제외한 모든 섬간 여행자에게 유효합니다.
    2020년 8월 23일 주지사는 이웃섬에 도착하는 섬 간 여행자에 대해 검역 요구 사항이 계속 될것이라고 발표했지만 주에서는 다음과 같은 대상 여행자에 대해 음성 테스트 예외 절차를 채택할 권한이 있습니다. 섬간 여행자 격리 기간은 도착 즉시 시작되어 14일 또는 섬에 머무는 기간 중 격리기간을 더 짧게 줄일 수 있습니다.

실내와 실외 모두 마스크 착용 의무화하는 하와이!

최종수정일 : 2020/09/15 12:19:54

하와이의 호놀롤루 시장 커크 카드웰 시장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대한 공식 발표가 있었습니다.

- 모든 실내 공공장소는 물론 실외에서도 마스크를 의무 착용해야 합니다.
    - 대중과 직접 거래(대면)하지 않는 실내 사무실을 포함한 모든 민간사업자에게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백신이 나올때까지 환자수를 철저하게 관리해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ADDRESS

하와이본사 Hawaii :
    Tournet Hawaii, Inc. 1888 Kalakaua Ave. Suite #C109
    Honolulu, Hawaii 96815 USA

서울사무실 Seoul:
    주)투어넷 엔터프라이즈
    서울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 402호
    CONTACT

[Hawaii] Main Office: 808-922-1122
    [Seoul] Seoul Branch: 318-1117

[Labella Waikiki Lounge] Sheraton Princess Kaiulani Hotel/Lobby: (808)931-4875
    [Labella Hawaii] Hawaii: (808)955-5115

[Mail] web@tnhawaii.com
    Copyright © tnhawaii.com. All Rights Reserved.